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당신은 “파멸 형 인간“과 사귄 적이 있습니까? “파멸 형 인간“과 어울려 자신의 인생까지 완전히 광원되어 버려, 불행의 구렁텅이에 빠지게되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파멸 형 인간“과 결혼 해 버리면 큰 일입니다. “이혼“이라는 마지막 재설정 수단은있다해도 가뜩이나 이혼은 엉망이되는데, 하물며 “파멸 형 인간“는 구원이없는 이혼 극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역시 “파멸 형 인간“은 처음부터 상관없는 깊은 관계는 안되는 것이 현명하다.

그런데 인간 관계에 들어가 버리면, 관계 성이 양자가 기본형이기 때문에, 상대가 파멸 형 인간인지 이성과 감정 사이에서 판별 할 수 없게되어 버릴 수 있습니다. 또한 “파멸 형 인간“는 나름의 매력과 재능을 갖추고있는 경우도 파멸 형 인간은 알지 못할 수도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괜찮습니까? 다음 20 항목 중 3 가지 이상에 해당하면 연인이나 결혼 상대는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파멸 형 인간“의 분별 법
● 아무렇지도 않게 거짓말을 성실하지 않은
● 약속을 깰 · 수 없다
● 선악의 판단력이 결여된다
● 우유부단, 흘러 쉬운
● 자기 부정 발언이 많다
● 사회의 규칙을 지키지 않을
● 계획도 없다
● 무기력 게으른 일하는 것을 싫어
● 이성에게 느슨한 없다 · 바람둥이
● 장래 희망 · 목표가 없다
● 꿈을 이야기하지만 노력하지
● 문제 해결 능력이 없는
● 중독
● 알코올 드래그 중독
● 타인에게 어리광이 강한
● (엉뚱한) 빚을
● 폭력을 휘두르는
● 파멸적인 삶을 승화시키는 유형의 예술가
● 동성 친구가 거의 없다
● 자살이 최후의 수단이라고 생각 있는

파멸 형 인간과 결혼하면 고생 할 수밖에입니다. 또한, 궁합은 무서운 것이 파멸 형 인간을 선택 버려, 그것을 자각하고도 떠날 수없는 유형의 인간도있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지인이 친구가되고 연인이되는 어느 시점에서 “이 사람, 안 돼 ...... 파멸 형이다.이 사람과 함께 있으면 어떤 눈에 조원 될지 모른다. 거리를 두는 마자, 삭감 하든지하는 것이 몸의 때문 “이라고 깨닫고 자기 보호로 행동을 옮기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사람과 관련되어 있으면, 고생의 연속이라고 알고 있는데, 아무래도 떠날 수없는 ...... 그런 케이스도 실은 자주있는 것. “파멸 형 인간“에 빠지는 유형의 인간이라는 것이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

※ 1 : 이성 운이없는 사람, 나쁜 사람
연애의 기회를 부여 않기 때문에 안된다고 알고 있어도 매달려 버린다. 혹은 이성에게 파멸적인 경향을 느끼고, 몸에 위험이 다가 때문에 바지가하고있는 것을 연애의 두근 두근 = 설렘과 착각하고있는

※ 2 : 장자
어릴 때부터 장남 · 장녀의 역할 동생의 돌봐 왔기 때문에 알아서 굽는 이성이 아니라고 연애와 살아있는 실감을 얻을 수없는

※ 3 : 어린 시절 부모에게 응석 부릴 수 없었던 사람
다른 사람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저버리지 않고 있기 때문에 자신 가 다른 사람에게 응석 부리는 것이 허용되지 않고, 이성의 참견을 해대는 것의 선행을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으로부터 인정되지 않는다 · 버림 무의식적으로 생각하고있다. 따라서 알아서 구이 보람이있어 자신이 착한 아이 만 확인 가능한 “파멸 형 인간“을 선택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1 ~ 3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지도? 했더니, “파멸 형 인간“에 접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빠지면, 반드시,하지 않아도 고생을하고 보상하고, 폐를 쓰고, 사건에 휘말리게조차도 있습니다. 교제하고있는 사람에게 “파멸 형“의 냄새를 느끼면 단단히 파악 차단하는 것이 밝고 의미있는 삶을 살 것입니다. 아무리 “좋아“에서도 “이별 할 때“라는 것은있는 것입니다.